백호 물품구입

cat 2015. 2. 8. 23:46

고양이를 키우면서 꼭 구매해야할것들이 있는데 기본적인 사료, 모래, 간식 등인데 한번사면 3-4개월은 먹기때문에 한달에 한종류씩 사면 부담이 적어져서 항상 조절해서 나눠서 구매하곤 하는데- 

이번엔 사료, 모래, 간식 다 떨어져버려서 통장에 큰 구멍이 나버렸다. 더군다나 사료같은경우엔 항상 사은품 없고 현금으로만 구매해서 상당히 저렴하게 구매했었는데 어쩐일인지 모든싸이트가 똑같은 금액으로 판매하는게 아닌가. 거기다 70%이상이 품절.

오리젠이 대포장으로 구매하지 않으면 정말 금사료라고 할정도로 사료중에 고가에 속하는데 대포장금액도 비싼편이라 싸게 구매할수있는곳에서 항상구매했었는데- 문의해보니 본사에서 관리가 들어갔다나.... ㅠㅠ 암튼 어찌어찌해서 나름 만족스럽게 구매성공.

사는김에 쿠진캔, 백호가 좋아하는 생식본능 연어캔(비쌈ㅠㅠ) 구매. 앞쪽 캔 3개는 사은품!!! 사실 간식캔은 아예 백호에게 안줘서 사은품은 구지 않받아도 되는 입장인데 받고 나니 기분이 좋아지긴했다. 길냥이들 밥줄때 섞어줘야징.





지꺼는 귀신같이 알고 점검들어감. 하나하나 냄새체크하고 침발라둠..ㄷㄷ 




저렴하게 네발캔 24개 세트도 구매하고- 매일 간식달라고 야옹거리는 백호의 입을 막기위해 트릿구매. 캣만두 트릿을 예전에 직구로 싸세 사서 먹였는데 갑자기 연어도 수입금지 품목이 되서 구매불가. 그래서 대체할수있는 트릿을 보다가 발견한 마도로스펫!!!!

사실 이번은 두번째 구매이고 오픈하고 얼마 안되서 6가지 세트인가 구매해서 줬었는데 진짜 너무 좋아해서 다 먹이고 이번에도 구매! 왼쪽은 샘플로 3000원만 내면 주는 맛보기용이라 같이 주문. 그리고 고급진 백호 입맛에 딱인 연어트릿. 대용량으로 구매. 24000원..ㄷㄷ 트릿은 너무비싸지만... 좋아하니까...... ( 감사하게도 샘플5g짜리 한봉 더 주심 >_< )


그리고 항상 구매하는 매직카펫 모레 3종세트! 예전엔 조금 저렴한 모래도 쓰고 비싼모래+저렴모래 섞어서도 써보곤 했는데 요즘엔 매직카펫만 계속 이용중. 어차피 1묘라 한달에 1봉이면 되고 3세 세트면 20% 할인으로 구매가능하니. 


주말에 모래 싹 버려서 물청소하고 말려서 새 모래갈아주고 - 대포장 사료 소분해서 밀봉처리하고 날짜적어서 보관장소에 쌓아두고 백호 식량창고 정리에 하루가 후딱 갔다. 



1 2 3 4